The September Issue

리아나가 만든 매거진 Rihannazine 본문

HOLLYWOOD +

리아나가 만든 매거진 Rihannazine

Decker 2020. 1. 22. 22:36
반응형

영국의 i-D 매거진과 가수 리아나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바로 i-D 매거진의 40주년 기념과 더불어

새로운 10년의 시작을 맞이해 리아나와 함께 잡지를

만드는 콜라보레이션이었는데요. 앞서 아이디 매거진의

편집장은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반영해왔다.

이 스페셜 에디션에 누가 리아나보다 더 나은 콜라보를

하겠는가, 카리스마와 유일함, 대담하고 재능 있는 여성인

그녀. 변화에 목소리를 내고 포용력과 진실함, 다양성과 

여성 파워 그리고 가능성으로 가득찬 삶을 사는 게 무엇인지

대변해주는 여성 말이다.' '그녀와 일하게 된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이번 호에 함께한 모든 분들 역시 엄청나게

영감을 주는 분들이었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리리 당신은 미치도록 놀라웠어요!

이상 우리의 2020 선언서였네요. 즐기세요!'라며

리아나와의 콜라보에 대한 소감과 감사를 전했습니다.

판초, 바지는 베트멍, 드레스는 MELITTA BAUMEISTER, 슈즈는 펜티
사진1 : 선글라스는 펜티, 셔츠는 릭오웬스

"저에게 이번 호는 변화와 문화를 대표하는

아주 중요한 호에요. 패션, 음악, 예술 그리고 행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점진적으로 재구성하여 보다 포용적이고

다양한 미래를 창조하는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 Rihanna.

 

 

이번 1월호에 참여한 인물들은 모두 리아나가

원하는 인물들로 캐스팅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모델 지지하디드의 내추럴한 사진을 시작으로

벨라 하디드를 비롯한 모델들과 배우, 디자이너,

농구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업의 여성들을

조명하고 그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GiGi  Hadid [지지 하디드] : 모델

 

내 자신에게 실망함을 통해 배워올 수 있었어요.

제 인생에 있어 개인적인 성공은 스스로의 독창적인

면을 찾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션 뿐 아니라

내 스스로 나의 성취감에 관한 작고 창의적인 것들을

할 시간이 필요했다는 것을 깨닫는데 있어서도 말이죠.

Bella Hadid [벨라 하디드] : 모델

ALEXA DEMIE [알렉사 데미] : 배우

 

"제가 하던 방식에서 벗어난 것이 저의 가장 큰

성공이었고 저만의 방식에 갇힐 때마다 실패했어요.

내면에서 오는 큰 저항을 느낄 때마다 제대로 된

기회를 얻을 수 없었죠. 하지만 스스로 힘들어 하는

것을 그만두자마자 많은 기회가 열렸습니다."

 

전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쉬어야 한다는

것도 알았죠. 그래서 자연으로 나가 잔디에 누웠어요. 

제가 그것을 하게끔 스스로에게 허락하니까 많은 것에

있어 긴장이 풀리게 되었어요.

MONA TOUGAARD : 모델

 

나쁜 에너지는 뒤에 남겨둬요!

 

저는 모델이고, 그림그리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해요.

그게 저고 제가 하는 일이죠.

 

지금껏 당신의 가장 큰 개인적/직업적 성공은 무엇?

- 아마 첫 i-D 커버와 샤넬 캠페인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일을 시작하기도 전부터 I-D 매거진을 알았었고

그래서 제게 매우 크게 다가왔어요. 당신이 어릴 때부터

알아왔던 것의 일부가 되는 건 대단한 일이잖아요.

개인적 성공은 며칠 전 제 첫 그림이 팔렸을 때에요.

왜냐면 그건 제가 만든 무언가, 제 마음을 투영한 것이었고

누군가가 원했으며 사갔기 때문이죠. 매우 특별했습니다.

 

그림은 뭐였나요? 

- 매우 추상적이었어요. 저에겐 테라피와도 같아요.

그래서 전 어떤 X같은 것이든 제가 느낀 걸 그리죠.

 

당신의 가장 큰 실패는 뭐라고 생각하나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이겨냈나요?

- 사실 전 실패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아요.

제가 했던 모든 잘한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게 훨씬

낫다고 느끼기 때문이에요. 부정적인 것들에

저를 묶어두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Adesuwa Aighewi : 모델

 

'제가 원하는 사람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전 에드슈와고 제 인생 최고의 날들을 살죠.

개인적 성공과 커리어적 성공은 함께 간다고

생각해요. 당신이 성장하거나 목표를 향해 갈때

당신 역시 함께 변화하고요. 전 제가 원하던 사람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내 감정의 주인이 되길 원했고

그래서 명상을 시작했어요. 섹시한 모델이 되길 원했고

지금 여기 있죠. 좋은 친구가 되고 싶어 항상 행동하고요.

좋은 딸이 되고 싶었고 실제로 착한 딸 이기도 합니다.

제 커리어는 매일 조명받고 있고 늘 다르죠. 올해의 모델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정말 말도 안되게 미친 일이었습니다.

너무 멋져요! 그 소식을 접하고 공항에서 울고 있었네요.

 

많은 사람들이 실패에 대해 걱정할 거에요. 하지만 전

그렇지 않죠. 과거에서 벗어나고 성취한 것들에 대한
타투를 했고 당시엔 실패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뭔가 더 나은 종류의 것들로 바꿔 생각해요. 희망을 찾으려

노력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만드려고 노력합니다.

팔로마 엘세서 : 모델

Kelera[케렐라] : 작곡가

 

저는 주로 실험적이고 연약하며 부드러운

R&B 음악을 만들어요. 이별과 상처는 제 특기죠.

 

제 꿈을 좇는 여정에 있어 그것이 얼마나 파란만장

하든 전 스스로를 지지하고 믿어요. 남이 절 믿어주기도

전에 말이죠. 전 그걸 잘해요.

키티 캐쉬 : 뮤지션

애드와 아보아 : 모델

패리스 고블 : 안무가, Savage Fenty 쇼 연출

리코 네이스티 : 래퍼

Ylang Ylang Poon[일랑 일랑 푼] : 모델, DJ

 

"저는 막아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절 보세요."

 

뉴욕의 모델 겸 디제이 일랑일랑푼은 리아나에게 그녀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과 왜 그녀가 '포용'을 그렇게 

소중히 여기는 지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저는 처녀자리고요. 모델입니다. 가끔 디제잉도 하고

골동품을 수집하죠. 패션을 사랑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스스로를 위해 극복해야 했던 모든 장애물을 하는 것,

그리고 실천하는 것. 많은 것을 잃었고 트라우마와 고통

이었습니다. 하지만 전 이를 이겨냈고 지금의 절 보세요.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실패는 제 자신을 사랑하기까지

너무 오래 걸렸다는 것입니다. 무엇이 촉매가 되었는지도

모르지만 어느 순간 깨달음을 얻었죠. 혼자 태어났다는

것을 깨닫고 혼자 죽는다는 것, 홀로 있는 것이 사실은 

최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늘 자신을 잃지

않을 것 입니다. 저는 트렌스 젠더고 세상이 나를 적대시

하며 사람들은 참을성 없고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날 적대시 하는 것은

아니며 열려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죠. 제가
공간을 원하는 만큼 저 역시 그들에게 공간을 내어줘야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레넬 메드라노 : 사진작가

레나 웨이트 : 작가, 배우

아미나 무아디 : 슈즈 디자이너

안나 이버스 : 모델 ,스카일러 디긴스 스미스 : 농구선수

욜란다 르네 : 총기허용반대운동가

Anok Yai[아녹야이] : 모델, 이만 하맘 : 모델,
켄투라 데이비스 : 비주얼 아티스트

TARANA BURKE 

: 미투 운동의 설립가이자 미투 단체 편집장

 

"제가 임신했을 때 누군가 제게 엄청난 조언을

했어요. 그들이 말하길 : 흑인 커뮤니티의 미래를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은 당신이 세상을

보고 싶은 방식으로 당신의(흑인) 아이를 키우는 것이다.

그게 당신이 세상을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이다.

전 이미 해왔고 그건 저의 가장 큰 성공이었어요."

우그바드 압디 : 모델, 록산느 게이 : 작가 겸 교수

 

외에 더 많은 여성들이 리아나의 특별한 1월호에

실렸고 한정판인 이번 잡지는 현재 매진입니다.

앞으로 이런 기회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