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ptember Issue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Q&A 요약(근황, 성형, 해리 등) 본문

HOLLYWOOD +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Q&A 요약(근황, 성형, 해리 등)

Decker 2020. 4. 27. 14:55
반응형

넷플릭스 투핫(Too Hot To Handle)프란체스카.

극의 재미를 살리는 주인공으로 단숨에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가장 화제가 된 그녀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영상으로 큐앤에이

시간을 가졌는데요. 평소 대중들이 궁금해했던 것들에
대해 시원하게 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Francesca Farago 이고요!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질문들을 요약해보자면

 

 

Q :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 하나? 사용하는 제품들은? 

A : 딱히 헤어케어 루틴이 있진 않아요. 늘 같은 미용사

한테 가서 코코넛 오일도 바르고 열치료같은 것도 해요.

전엔 엄청나게 많은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두껍게

메이크업을 했었는데 되돌아보면 하도 많은 메이크업에

저 같지도 않게 보여요. 지금은 인조 속눈썹도 안붙여요.

 

Q : 고등학생 때 사진? 

A : 그땐 지금으로부터 10-12년 전이었고 지금의

저 같지도 않았어요. 어떻게 화장할 지도 몰랐고 

그땐 소셜 미디어도 없었죠. 당연히 지금과 많이 달라요.

지금은 26살이고 그땐 많이 어렸고요.

 

 

Q : 성형수술

A : 태국 방콕에서 3년전 가슴 수술을 받았어요.

제 친구 에리카와요. 저희는 그냥 여행중이었고

사실 할 생각도 없었는데 싼 곳을 찾았고 그냥

그렇게 병원에 들어가서 수술을 받게 되었죠.

사실 전에 투핫(Too Hot To Handle) 쇼에서

말했던 것처럼 원래 컸으나 제가 비건이

되면서 지방이 많이 빠졌어요.

 

제 식단이 바뀌면서 좋은 방향으로 많은 것이

바뀌었죠. 무튼 그래서 조금 넣었을 뿐이에요.

더불어 많은 분들이 입술에 대해 문의를 많이 하는데

필러 맞은 것 맞고요. 4-5년 전에 했어요. 

한번에 되는 건 아니고 몇년에 걸치는

느린 과정들이 필요해요. 천천히요. 

 

그리고 수술은 하지 않았어요. 맹세하는데

이건 그냥 컨투어링(화장)입니다. 턱에도

아무것도 안했어요. 근데 제가 좀 어릴 때엔

제 사진들을 이상하게 포토샵 하곤 했어요.

코를 엄청 작게 만들고 입술을 크게 만드는 등

전 불안정했고 그게 필요했다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안하지만요. 어쨌든 코수술은 안했고

한 5년 전 쯤에 처음으로 입술 필러를 맞았을 때

시술해주시는 분이 턱끝에도 맞을래? 라고

물어보셔서 턱끝에도 살짝 넣었어요. 

 

당시 턱끝이 갈라지는 모양이라 이런 저런

별명으로 놀림을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였던 지라

하겠다고 했죠. 친구들은 제 특유의 턱모양이

사라져서 아쉽다고 했지만 전 싫었어서 괜찮았어요.

 

당연히 보톡스도 맞았고요.

26살이니까 주름이 생기지 않게요. 눈에는 

아무것도 안했고 눈 밑 필러는 맞았는데

한 3번 한 것 같아요. 처음 했을 때가 23살

이었는데 저한테 주는 생일선물로 했어요.

 

 

Q : 어떻게 투핫에 출연하게 되었는지? 

A : 제작진 측에서 인스타그램 DM으로

연락이 왔어요. 그리고 스카이프를 통해

저의 삶과 남자친구 등에 대해 얘기했고 

2주 후에 전화로 출연 확정을 통보 받아

멕시코에 가게 되었죠. 되게 빨랐어요.

제가 가장 마지막에 합류한 사람일거에요.

 

Q : 촬영 했던 때가 그립나? 

A : 그리워요. 물론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받고 같이 합숙하는게 많이 힘들었지만

재미도 있었고 헤일리와 특히 해리같은 제가

원하는 관계들도 얻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아요.

 

Q : 사용하는 립 제품은? 

A : 투 페이스드의 injection 어쩌고였어요.

사실 헤일리꺼였는데 헤일리는 정말 어메이징한

사람이에요. 투핫의 모든 여성들이 그녀의 립글로즈

를 쓰게 허락했는데요. 엄청 자연스럽게 플럼핑

되고 붉은 입술로 보이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로라 메르시에 트렌스루센트 세팅 파우더

를 매일 쓰는데 오늘도 그 제품을 사용했어요.

 

Q : 남자친구 해리와의 비하인드? 

A : 방송엔 나오지 않았지만 저희가

20,000$를 잃은 그날, 해리가 여자친구가

되어주지 않겠냐고 물어봤고 전 승낙했어요.

그날이 4월 17일이었고 실제 방송이 4월 17일에

시작했으니 약간의 기념일 같은 거죠.

중간에 헤어지기도 했었으나 솔직히

필요했던 시간이었어요. 지금은 더 강해졌고요.

현재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여행이 금지되었고

전 캐나다 시민이기 때문에 가진 못해요.

여행금지가 풀리면 당연히 짐싸서

그가 있는 곳 어디든 갈꺼고 그가 캐나다에

오고 싶어한다면 그것도 좋아요.

 

쇼가 나오기 전까지 저희의 관계를 비밀

했던 이유는 스포일러 부분도 있었고

해리는 heartbreak island를 찍고 있었는데

그의 일부 팬들이 알게되서 숨겨진 여자친구

에 대해 얘기하는 것도 싫었고 해서

서로를 태그하지 않기로 했어요. 저희의

관계는 가까운 사람들만 알았고 거의 1년간

숨겨왔으니 정말 미쳤다고 할 수 있죠.

 

 

 

Q : 촬영은 언제했던 건지? 가장 힘들었던 점? 

1년 전, 4월1일인가 2일이었던 것 같아요.

그때 촬영장소에 도착했었고 28일에 그곳을

떠났죠. 거의 한달 동안 촬영한 셈이네요.

저를 멀리하는 사람들과 있었던 게 가장

힘들었어요. 다른 사람이 돈을 잃으면 박수
쳐주면서 제가 그러면 '너 싫어.' 이러니까요.

 

 

이상 궁금했던 사실들에 대한 답변들을 

짧게 요약해보았고요. 더 많은 질문과 자세한

답변은 그녀의 유튜브를 참고해주세요 :)!

남자친구 해리와 함께 HARRY & FRANKIE

라는 채널도 만든 걸 보니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할 계획인가보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사진 출처 : 프란체스카 유튜브 채널. 

해리 인스타그램(harryjowsey)

프란체스카 인스타그램(francescafarag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