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ptember Issue

리한나 X 엘르 인터뷰 해석(Savagexfenty show) 본문

HOLLYWOOD +

리한나 X 엘르 인터뷰 해석(Savagexfenty show)

Decker 2019. 9. 12. 01:13
반응형

 Savagexfenty show 직후 

< 엘르 매거진과 새벽2시에 진행된 인터뷰 >

 

E : editor

 R > Rihanna 

 

E : Savage x Fenty 라인에 모든 여성들의 체형을 위한

자리를 만들겠다고 상세히 말했었죠.

참 의미있는 일인 것 같아요.

R > , 그쵸? 당신과 나, 트렌스 젠더 여성,

모든 사이즈의 여성하반신 마비의 여성,

모든 여성은 소중해요!

모든 여성은 여기 속하죠

내가 그들에게 줄 수 있는 큰 플랫폼 안에.

 

 

E :어떤 종류의 아티스트들을 당신의 무대에 세울지

어떻게 만들게 된 건가요?

어떻게 할시나 노르마니 같은 가수들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예를 들면 당신의 쇼에서 공연을 하기 위해?

R > 저는 힘있는 여성들을 조명하고 싶었어요

저에게 파워란 그 자체로 섹시하거든요.

그리고 노르마니 같은 여성들은,

알잖아요 진짜 대단한 댄서인거.

춤은 열정이죠. 파워풀하구요.

쇼의 아름다움과 파워를 가질,

이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았어요.

 

E : Savage x Fenty제품의 승인을 위해 어떻게 테스트 했죠?

그냥 어떻게 보이는 지(어떤 느낌인지) 본건가요 아님

그걸 입고 돌아다니거나 춤을 췄나요?

R > 제가 할 수 있는 걸 했어요! 봐봐요

전 Normani처럼 대단한 댄서도 아니지만 노력하려고 해요

우리가 원하는 걸 얻을 때까지 부엌에서

이 제품들을 입고 춤을 출거에요.

제가 했던 것들이죠 믿거나 말거나

저는 리허설 할 시간이 2시간 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어디 들어가야 맞을지 이해해야 했어요.

대부분 이런 건 제가 다른 것들을 승인할 때, 사람들은 막

"이 모델을 선택해! 이 착장을 골라!” 하는데 저는

[춤을 추기 시작함]

안돼, 들어봐, (일이) 발생하죠

저는 어디서든 리허설 할 거에요. 완벽해 보이고 싶거든요.

만약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충분한 열정이 있다면

그걸 끝낼 거에요.

 

E : Savage by Fenty show

920일 아마존 프라임에서 방송돼요.

당신이 아마존 프라임에서 산 마지막 물건은 무엇이었나요?

R > 잠깐..잠시만요! 아 커프스 단추요!

농담아니고요. 신께 맹세해요

마지막으로 제가 산 건 커프스 단추였어요.

 

E : 그거 당신을 위해 산 건가요?

R > 아니요 절 위해 산거 아니에요.

 

E : 흠 잘 모르겠네요.

입생로랑 턱시도 같은걸 위해 샀을 수도 있었잖아요?

R > 그것들이 뭘 위한 거였는진 상관없잖아요. 

하지만 들어봐요,

제가 Darth Vader 커프스 단추 한쌍을 샀어요.

 

퀄리티가 아주 좋았는데 17달러 밖에 안했다니까요.

대박이죠! 

 

E : 좋아요, 제가 도움이 필요한데

제가 한 남자를 좋아하거든요.

그는 아마 제가 Fenty 란제리를 입었을 때

어떻게 보이는 지 볼 것 같거든요.

짝남을 위한 언더웨어 사진을 찍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R > 음 글쎄요, 당신은 당신의 장점이 뭔 지 알거에요. 그쵸?

뭘 보여 주고 싶어요

당신의 턱라인, 엉덩이, 다리, 허리 혹은 가슴?

우리는 각자 몸에서 좋아하는 부분이 있잖아요,

그리고 어떤 부분이 훌륭한 지도요,

우리(savagexfenty)는 모든 타입의 체형을

강조하는 걸 만들어요.

그래서 당신은 어떻죠

당신이 가진 걸 찾고 보여줘요, 잘하잖아요. 

또한  남자는 당신에게 뭘 보고 싶은지 말할 거에요.

남자들은 항상 그러니까요.   

 

출처 : ELLE U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