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ptember Issue

리한나의 언더웨어 브랜드 Savagexfenty show 본문

HOLLYWOOD +

리한나의 언더웨어 브랜드 Savagexfenty show

Decker 2019. 9. 11. 17:59
반응형

 

리한나의 언더웨어 브랜드!

SAVAGEXFENTYSHOW 가 

성황리에 열리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SavageX는 LINGERIE BY RIHANNA.

리한나의 언더웨어 브랜드입니다. 

 

Savage X에 대한 리한나의 비전은

포용력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언제나 자신감을 느끼기 바랐고,

그들 스스로가 이 작은 레이스, 여성용 속옷들로

그 자신감을 표현하길 원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과 다른 점이 있다면

그녀는 다양한 사이즈와 인종의 여성들을 

모델로 내세워 다양성을 나타냈다는 것이죠.  

    

 

Savagexfenty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위 화보 속 제품들을 참고,구매할 수 있으며

예상 외로 가격대는 높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만 볼 수 있어 

조금 아쉬웠던 것도 잠시, 뉴욕 패션위크를 맞아 

SAVAGEXFENTY패션쇼도 화려하게 막이 올랐습니다.

 

 

 

 

할시, 빅션, 미고스부터 노르마니까지

라인업만 봐도 벌써 어마어마하죠

때문에 빅시를 대체할 쇼가 탄생되었다는

얘기까지 있었습니다.

 

뉴욕 패션위크에서 가장 핫한 쇼에 

가고 있다며 인스타 스토리를 올린 리리

해쉬태그 HUMBLE이 포인트네요.

 

  

쇼는 비공개로 진행되었는데 

뿐만 아니라 모든 게스트의 폰은 금지였고

리한나 본인이 오프닝을 장식했다고 합니다.

모든 사이즈와 인종 뿐 아니라

장애를 가진 사람들까지 모델들은 다양했구요.

 

위에 적은 것처럼 벨라, 지지 하디드를 비롯한

탑 모델들 역시 워킹을 했고 춤을 췄습니다.

 

이번 월드 프리미어 Savagexfenty show 는 

9월 20일 AMAZON PRIME단독 방송 예정입니다. 

 

 

최근 한국 런칭을 확정지은 세포라에도 입점되어 있으며

내한과 함께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 예정인 펜티뷰티로

한 차례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는 리한나.

코스메틱 사업 뿐 아니라 언더웨어까지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20일에 공개될 Savagexfenty 쇼와 더불어

9월 17일, 펜티뷰티로 내한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