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ptember Issue

켄달제너 카일리 제너 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본문

HOLLYWOOD +

켄달제너 카일리 제너 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Decker 2020. 2. 1. 13:54
반응형

 
카일리제너를 백만장자로 만든 카일리 코스메틱이

오늘 딸 스토미의 생일을 맞아 스토미 컬렉션을 발표한

가운데 켄달 제너가 최근 엘렌 쇼에 출연해 카일리와

코스메틱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우 설레고 긴장된다며 현재 심정을 얘기한 켄달은

"지금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어떤 것도 얘기하지 않았는데

이제 비밀이 새어 나가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밤 그 중

몇 개를 바르고 이 쇼에 출연했을 지도 모르죠!"

"일은 아주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는 느낌이에요.
친자매잖아요!"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켄달은 장및빛 립과 치크에

빛나는 피부표현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전부터 많은 대중들이 둘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했지만

하지 못했던 이유는 다른 화장품 회사와의 계약 때문인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직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켄달 제너는

에스티로더의 얼굴로 몇년 간 계약을 맺고 있었습니다.

카일리 역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켄달이 오랜기간 타회사와 계약을 맺고 있었기 때문에

콜라보를 진행하지 못했어요. 그게 유일한 이유고요.

근데 우린 해결했어요!" 라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카일리는 킴과 클로이, 코트니 카다시안과는

이미 콜라보를 진행했었고 켄달이 마지막으로 

카일리 코스메틱과의 협업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켄달과 카일리는 앞서 의류 라인으로 한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데 화장품은 처음인 만큼

대중들은 더욱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죠.

아직 어떠한 것도 발표되진 않았지만 카일리 코스메틱에

켄달 제너가 참여한 것 자체만으로 엄청난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