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핫 시즌2 크리스티나는 누구, 인스타그램 Q&A, 근황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핫 투 핸들(Too Hot To Handle2).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올 여름에도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당연히 새로운 얼굴들로 찾아왔습니다. 모델부터 변호사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그 중에서도 단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주인공은 크리스티나 카멜라(Christina carmela). 크리스티나는 중간에 합류했음에도(에피소드4부터) 눈에 띄는 외모로 전 출연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죠.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와 포르투갈 혼혈로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 출신입니다. 올해로 30살이고요. 모두가 놀라 마지않던 그녀의 직업은 바로 파일럿이었습니다.
모델 혹은 인플루언서로 예상되는 외모와 달리 전문적인 모습이었죠. 그녀가 파일럿이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된 데에는 그녀 아버지의 영향이 컸다고 합니다. 남성 중심의 분야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항상 '절반의 인정을 받기위해 2배의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합니다. 8년 전 그녀가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땐 훨씬 열악했지만 지금은 훨씬 많이 환경이 좋아졌다고도 하고요. 여성이 조종석에 있는 것이 더욱 일반적인 일이 되었으며 그래서 더욱 용기를 주려고 노력하고 많은 소녀들과 여성들이 들어올 수 있게끔 고무한다고 해요.
그녀 역시 판데믹으로 인해 직업을 잃었었지만 그녀의 자격증을 갱신하고 올해엔 다시 비행을 슬슬 하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가장 최근의 비행 관련 게시물은 7월 21일이었고요! 투 핫 투 핸들2 얘기로 돌아가보자면,
크리스티나가 투 핫 투 핸들2에 모습을 보인 후 첫 마디는 "전 누구든 그리고 무엇이든 내가 원하는대로 할거에요. 그들은 걱정 좀 해야될 거에요." 였습니다. 투 핫 투 핸들 방송을 보면 크리스티나는 이 프로그램이 데이트 프로그램인 줄로만 알고 왔다가 뒤늦게 각종 룰이 적용되어 있는 투 핫 투 핸들2 임을 알게 되어 놀라움과 당황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내 본인이 원하는대로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투핫투핸들2에 처음 투입되었을 땐 에밀리와 캠 사이에서 트러블메이커가 되나 싶었는데 이내 에밀리와의 관계를 알아차리고 일보 후퇴, 함께 투입된 로버트와 이어졌습니다. 잘 되어가나 싶던 차에 크리스티나는 룰 브레이커로 사회자 라나에 의해 퇴출되는데요. 이후에도 본인의 행동에 후회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팬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접할 수 있었죠. 크리스티나의 인스타그램은 @christinacarmelaofficial 이며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녀는 요즘 남자친구 로버트와 함께 여행을 다니고 있는데요. 짧은 큐앤에이 시간도 가졌습니다.
투 핫 투 핸들 참가자들 아니랄까봐 매운맛 질문에 답하는 매운맛 답변으로 시작했고요. 몇몇 질문과 답변들을 정리해보자면,
Q : 투 핫 투 핸들이라는 것을 모르고 쇼에 투입되었을 때 어떤 기대가 있었나요?
A : 매우 좋은 질문이에요! 빌라에 갔을 때 훅업하고 즐기고 파티하고 놀아야지 했던게 제 기대였어요.
Q : (로버트와는) 진짜 투 핫 투 핸들에서 처음 만난 건가요?
A : 100%! 로버트를 쇼에서 만났어요!
A : 쇼에서부터 하려고 했는데 기다리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해야할까요? 말까요?
(장난)
실제로 함께 출연했던 에밀리와 크리스티나는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며 종종 만나고 있는데 이들이 올린 스토리(24시간 후 사라짐)에서 가운데 남자친구인 로버트를 두고 둘이 키스하는 장면을 업로드 하기도 했죠.
Q : 담배피는 남자 거슬리나요?(어떻게 생각하는지)
A : 저는 평생 한 번도 담배를 피워본 적 없기 때문에 담배피는 사람과는 데이트할 수 없어요. 재떨이를 핥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아닌가요?
Q : 당신의 연애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A : 가장 중요한 건 커뮤니케이션이에요!
Q : 둘 다 백신 맞았나요?(로버트와 여행 중인 상태)
A : 네 우리 둘 다 백신을 맞았고요. 전 화이자 백신을 맞았어요. 그는 뭐 맞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아마 화이자 같아요.
짧은 큐앤에이를 뒤로 하고 현재 여행 중인 그녀는 이후 여행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코마에 갔다가 밀라노에서 좀 쉬고 포지타노 갈 거예요. 9월에는 LA에 갈 예정이니 거기 계신 분들 연락 주세요! 아직 아무도 모르는데 매우 기대되는 중이에요." 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그녀는 잠시 비행을 쉬면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입니다.